Publications

Detailed Information

서울대 온라인 콘텐츠 공개서비스

Cited 0 time in Web of 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
Authors

허영화

Issue Date
2011-06
Publisher
서울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 = Center for Teaching & Learning(CTL)
Citation
가르침과 배움, Vol.24, pp. 11-15
Abstract
서울대학교는 지속적으로 학내의 우수한 강좌를 온라인 강좌로 개발하여 학내외에 서비스하고 있으며, 이를 좀 더 폭넓게 서비스하고자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는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공개서비스 홈페이지(http://ctl.snu.ac.kr/ snuocw)를 구축하였다. 공개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교수학습개발센터 온라인 강좌와 서울대학교 학술행사 VOD를 만나볼 수 있다.

[교수학습개발센터 온라인 강좌]는 강좌 주제별로 교수∙학습, 교양, 기타 강좌로 나누어져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개발하거나 진행한 워크숍 강좌 중 총 43개의 강좌를 공개 서비스하고 있다. 저작권 문제나 교수자의 동의가 없어 공개하지 못하는 강좌를 제외하고 서비스 중이며 더 많은 서울대학교 정규/교양 강좌와 우수한 교수∙학습 프로그램을 학내 구성원과 일반인에게 공개하고자 노력 중이다. 현재 개발 진행 중인 서울대 명품강좌 시리즈도 2012년도 1학기 중에 이 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.
Language
Korean
URI
https://hdl.handle.net/10371/83716
Files in This Item:
Appears in Collections:

Altmetrics

Item View & Download Count

  • mendeley

Items in S-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

Share